최준 명대사

반응형
반응형
SMALL
남갱입니다. 오늘은 남준씨의 명대사 준며들기시작한 제가 모아본 

명대사들 입니닼ㅋㅋ 재밌게 봐주시기바랍니다.


에티오피아에서 유학을 했어요.
철이 없었죠.
커피가 좋아서 유학을 했단 자체가

제 이름은 외자에요
외자여서 외로움을 많이 타죠.
하지만 걱정하지 말아요.
사랑엔 공격적이니까..




그렇다고 위험한 사람 아니니까 
피하지 않기로 약속~^^
흐흐흫~귀. 여. 워.

피글렛 미소 발사..

 

우유.. 좋아해요??
나도 우유 좋아하는데.. 아이러부유♥


미안해요 나 너무 늦은시간에 전화했죠?
목소리 듣고싶어서 전화했어요
목소리들어면.. 좋은 꿈 꿀것 같아서~

어? 예쁘다
아 죄송해요. 제가너무 서툴렀죠
나 이런거 숨기는거 잘못해요

자꾸 쳐다보지 마세요 키스할 뻔 했습니다

 

ㅋㅋㅋㅋㅋ

야동보다 후방주의를 요하는 최준좌 ㅋㅋㅋㅋ

 

반응형
LIST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